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상큼한 여름을 가득 담은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 2022-06-22 19:48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트로피컬(Topical)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코코넛 등의 상큼 달달한 열대 과일을 주제로 하여 시원하고 달콤한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스위트와 딜라이트로 구성되며, 스위트는 제철 과일인 망고로 만든 패션 마카롱, 쇼트케이크, 밀푀유와 함께 쿨 라임 사브레, 파인코코 슈, 코코넛 마들렌 등의 디저트 그리고 스페셜 음료가 제공된다. 딜라이트는 스위트에 브런치 플래터가 포함된 것으로 구운 아보카도 & 계란, 소시지, 베이컨 구이, 망고와 생크림이 얹혀진 크로플로 더욱 든든한 오후의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메뉴에 포함된 스페셜 음료는 봄베이 사파이어 진토닉과 논 알코올의 망고 라임 플로터로 준비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고메바(Gourmet Bar)’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1인 세트 4만 원부터 준비되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는 테이크 아웃 형태인 애프터눈 티 투고(To-Go)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7만 7천원이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되어 있어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께 더욱 특별하고 달콤한 선물을 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