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머스트잇, 럭셔리 여름휴가 위한 ‘명품 수영복’ 기획전 실시

  • 2022-06-20 10:29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8월 19일까지 ‘명품 수영복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수영복 기획전의 주제는 ‘비키니 vs 모노키니’다. 브래지어와 브리프로 이루어진 비키니와 달리 모노키니는 원피스처럼 한 벌로 이루어진 수영복이다. 허리나 등 부분을 절개해 비키니와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명품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 ▲펜디 ▲버버리 ▲자크뮈스 ▲토템 ▲생로랑 ▲발망 등이며,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브랜드 수영복을 구매할 수 있다. 4% 추가 할인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선글라스, 모자, 슬리퍼 및 샌들 등 여름 필수 상품의 판매율도 높은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머스트잇 4~5월 선글라스 판매는 지난해 대비 143% 증가했으며 모자는 23%, 슬리퍼 및 샌들은 73% 증가했다.

판매율이 가장 높은 선글라스 상품은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구찌’ 보잉 선글라스 ▲’구찌’ 블랙 라운드 선글라스 ▲’몽클레어’ 하금테 블랙 선글라스 순이다. 모자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쓸 수 있는 ▲’발렌시아가’ 웨이브 로고 볼캡 화이트 ▲’구찌’ 웹 GG캔버스 베이스볼캡 등 볼캡 종류가 인기가 많았다. 여성의 경우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헬렌카민스키’ 마리나 ▲’샤넬’ CC로고 썬캡도 구매율이 높았다.

여성 슬리퍼 및 샌들은 ▲’발렌티노’ 락스터드 젤리 플립플랍 ▲’에르메스’ 오란 샌들 ▲’끌로에’ 우디 슬리퍼 등 한눈에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는 제품이 인기가 많았다. 남성 제품도 브랜드 로고가 부각된 ▲’에르메스’ 이즈미르 앱송 레더 샌들 ▲’디올’ 옴므 알파 샌들 ▲’루이비통’ 마이애미 뮬 등이 많이 팔렸다.

장마철을 앞두고 레인부츠 판매량도 전년 대비 337% 늘었다. 인기 제품은 ▲’헌터’ 오리지널 톨 무광 레인부츠 ▲’셀린느’ 플랫 하프 레인부츠 등이다.

한편, 머스트잇은 코로나 엔데믹 전환으로 적극적인 휴가 준비에 돌입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름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매주 화요일 초특가 할인 상품을 공개하는 ‘썸머 스페셜 세일’과 바캉스룩을 모은 기획전 ‘겟 레디 투 인조이 바캉스’, 어린이 여름 의류 기획전 ‘키즈 썸머 웨어’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여름 액세서리 기획전 ‘스테이 쿨 썸머 액세서리’는 8월 8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8월 9일까지 운영하는 ‘선샤인 앤 라피아’ 기획전에서는 물놀이 아이템을 넣고 다니기 좋은 라탄·라피아 소재 가방과 모자를 최대 45%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수영복 기획전의 상품은 모두 해외 정식 부티크를 통해 수급한다. 해외 배송이기 때문에 제품 수령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해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배송비 부담 없이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장마철이 지난 7~8월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가장 멋진 모습으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