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진행

  • 2022-06-03 09:28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매거진 『더뮤지컬』이 창간 22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를 선보이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후원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창간 22주년을 맞아 뮤지컬의 즐거움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고자 『더뮤지컬』이 진행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는 33아파트먼트(33apartment)와 협업하여 스페셜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후원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는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더뮤지컬』 7월호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더뮤지컬』 7월호와 머그컵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머그컵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코튼백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코튼백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티셔츠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티셔츠 패키지' 3종이며,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 종료 후에도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 개별 굿즈는 7월 한 달간 정상가에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관람 아동은 국내 어린이재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며, 판매금 사용처는 『더뮤지컬』 지면을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더뮤지컬』 배경희 편집장은 "공연 업계가 다시 활력을 되찾는 분위기에 뮤지컬 관람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관객들, 특히 어린이 관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어린이를 포함해 많은 관객층에게 뮤지컬의 즐거움을 전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뮤지컬』은 창간 19주년을 맞았던 지난 2019년에도 독자가 선정한 베스트 표지로 기념 엽서를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