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로앤컴퍼니, 모든변호사에서 ‘변호사 커리어 시작 이벤트’ 실시

  • 2022-04-25 08:44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로앤컴퍼니(대표 김본환)는 모든변호사에서 11회 변호사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변호사 커리어 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변호사 시험 합격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2022년도 변호사 시험 합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총 세 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첫 번째는 ‘사진 촬영’으로 참여하는 모든 변호사에게 25만 원 상당의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은 개인 또는 단체로 접수 가능하며, 개인은 프로필 사진과 증명사진 중 하나를 선택, 단체는 프로필 사진과 증명사진을 함께 촬영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타임레터’로 새 출발을 앞둔 소감과 앞으로의 다짐을 편지로 쓰면 1년 뒤 작성한 변호사 본인에게 전달해 준다. 세 번째는 모든변호사만의 특별한 ‘오픈 채팅방 초대’ 혜택으로 많은 변호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면서 채용 및 커리어 관련 양질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모든변호사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인 정보와 희망 촬영 일정을 입력하고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 모든변호사 가입 및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고 접수 일정에 맞춰 촬영 스튜디오에 방문하면 모든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선착순 신청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로앤컴퍼니 김본환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합격의 결실을 맺은 변호사분들의 멋진 앞날을 응원하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변호사에게 꼭 필요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든변호사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여러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한 모든변호사는 채용 정보, 커리어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변호사 진로 설계에 도움을 주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선배 변호사가 온라인 공간에서 커리어 노하우를 공유하는 ‘변호사 토크’를 선보이며 서비스 확대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