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2022-01-19 14:13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타이틀스폰서로 동행하고 있는 ‘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이 1월 22일(토) 전야제를 시작으로, 23일(일) 오후 2시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공식 개최된다.

‘도드람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이하 V리그 올스타전)’은 한국 배구를 사랑하는 팬들의 온라인 투표와 전문위원회 추천을 통해 선정된 선수 40인이 출전하는 프로배구 축제다. 2020 도쿄올림픽 대륙별 예선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2018~2019 시즌 개최된 이후 3년 만으로 이미 팬들의 관심은 뜨겁다.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로 배구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도드람은 오랜만에 찾아온 V리그 올스타전을 맞아 팬들과 선수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기존에 도드람한돈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던 프로모션이 코로나19로 제약이 있던 만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배구 팬들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예정된 이벤트는 두 가지로 사전 SNS 이벤트인 ‘쇼 미 더 세리머니(SHOW ME THE CEREMONY)’와 ‘스파이크 서브 퀸&킹을 맞혀라!’다.

‘쇼 미 더 세리머니(SHOW ME THE CEREMONY)’는 팬들이 원하는 득점 세리머니를 올스타전 선수가 경기 중 직접 수행하는 이벤트다. 도드람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원하는 선수와 세리머니를 댓글로 적어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이 적어준 세리머니를 도드람이 선수들에게 전달한 후, 선수가 수행해 중계에 잡힌 댓글의 주인공 중 10명을 추첨하여 도드람 신제품 ‘미트와플’을 증정한다.

올스타전 당일 공식 행사인 ‘스파이크 서브 퀸&킹’을 맞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파이크 서브 퀸&킹의 주인공을 맞혀라!’ 이벤트 역시 동일한 참여 방식으로 진행되며, 남녀 모두 예측에 성공한 팬 5명을 추첨해 ‘올스타전 기념 미니볼’을 증정한다.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V리그에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여주고 있는 팬들과 함께하는 V리그 올스타전을 위해 팬들이 SNS를 통해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 팬들도 올스타전과 V리그를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호흡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7~2018 시즌부터 한국배구연맹과 동행하며 한국 배구에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도드람양돈농협은 V리그 올스타전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경기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