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로열브루나이항공, 2년 연속 세계 최고의 승무원 항공사로 선정

  • 2022-01-11 13:05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로열브루나이항공이 2021 월드트래블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2년 연속 ‘세계 최고의 승무원’ 부문에 수상하며 그 위엄을 입증했다.

지난 2021년 11월 18일에 창립 47주년을 맞은 로열브루나이항공은 2021년 10월의 월드트래블어워즈에서 다시 한 번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전 세계 여행자들과 여행 전문가의 투표를 기반으로 하는 해당 어워즈에서 ‘세계 최고의 승무원’ 부문 수상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과 ‘아시아 최고의 승무원’ 부문에도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의 사바린 압둘 하미드(Sabirin Abdul Hamid) CEO 권한 대행인은 “로열브루나이항공은 따뜻한 환대로 승객을 모시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로열브루나이항공 승무원의 진심과 노력이 인정받은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언제나 승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헌신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승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12월 16일, 300명 이상의 로열브루나이항공 승무원, 경영진 등 모든 직원이 모여 이번 수상을 축하하기 위한 온라인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여기에 참여한 재경부 차관이자 로열브루나이항공 회장인 압둘마나프 빈 메투신(Abdul Manaf Bin Hj Metussin)은 “로열브루나이항공이 2년 연속 ‘세계 최고의 승무원’ 부문에 수상했다는 사실은 로열브루나이항공이 선보이는 브루나이의 가치를 반영한 서비스와 따뜻한 환대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의 회장으로서 이사회를 대표해, 우리의 자랑스러운 승무원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브루나이 특유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로열브루나이항공 승무원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월드트래블어워즈의 창립자인 그레이엄 쿡(Graham E.Cooke)은 ”로열브루나이항공은 항공사업의 기준을 높이려는 비상한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전 세계 모든 고객과 여행업계 종사자 모두가 지지하여 투표한 ‘2021년 세계 최고의 승무원’ 부문 수상으로 다시 한 번 로열브루나이항공의 우수성이 인정받았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이번 로열브루나이항공 수상을 위해 헌신한 모든 팀과 팀원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브루나이는 2022년 1월 7일 기준, 백신2차접종률 93.6%를 달성해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