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문희경 ‘며느라기2...ing’, 시즌1 이어 박하선과 남다른 연기 호흡 눈길

  • 2022-01-08 10:4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배우 문희경이 남다른 연기 내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문희경은 8일 오전 10시 첫 방송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에 출연했다.

박하선의 시어머니로 분해 박기동 역을 맡은 문희경은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펼쳐진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이날 문희경은 며느리인 박하선 대신 아들 권율에게 생일상을 받은 것에 대한 불편함과 서운함을 느끼는 모습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후 문희경은 박하선에게 태몽을 꾼 것을 이야기하며 설레하는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유통기한이 지난 빵을 챙겨주는 모습 등을 통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며느리를 챙기는 시어머니 역할로 극 중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며느라기’ 시즌 1에서 문희경은 며느리와 대립하는 시어머니이자 자신도 한평생 며느리로 살아온 여성으로 시어머니 캐릭터를 선보인 바, 시즌 2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문희경이 출연하는 ‘며느라기2...ing’(연출 이광영, 극본 유송이)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민사린(박하선 분)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며느라기2...ing’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