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까스텔바작, ‘필드요정’ 안소현 프로 후원

  • 2022-01-06 10:22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이 현역 투어프로이자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필드요정’ 안소현 선수(삼일제약)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골프 프로 선수 후원 강화에 나선다. 올해 안소현 선수를 시작으로 스타 골프 선수를 발굴해, 한국 골프의 위상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까스텔바작이 새해 첫 후원 계약을 맺은 안소현 선수는 KLPGA 데뷔 초창기인 2014년과 2016년 드림투어에서 우승했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미모와 세련된 패션감각으로 ‘필드의 패셔니스타’, ‘미녀골퍼’ 등으로 불렸다. 현재까지도 유현주 선수와 함께 KLPGA 투어 인기를 견인하는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까스텔바작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많은 호감을 받고 있는 안소현 선수의 이미지가 까스텔바작에서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이번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에 따라 안소현 선수는 앞으로 공식적인 대회에서 착용하게 될 골프의류와 까스텔바작이 새롭게 전개하는 각종 골프 아이템들을 까스텔바작으로부터 후원 받게 된다. 까스텔바작도 현역 투어프로이자 셀럽으로 유명한 안소현 선수의 스타 파워를 활용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까스텔바작 최광호 마케팅 팀장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플레이를 펼치는 안소현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2022 시즌 안소현 선수가 더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실력은 물론 산업 규모와 질적인 면에서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K-골프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스타성 있는 선수들을 발굴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소현 선수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킨 까스텔바작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까스텔바작과 시너지를 일으키는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 까스텔바작 함정우 선수를 비롯, 여러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올해에는 투어프로와 미디어프로까지 20여명의 선수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공식 스폰서로서 전국 레슨프로들을 지원하는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