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모카페, 오이스터 프로모션 선보여

  • 2022-01-04 09:20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영양가 높은 제철 음식 굴을 활용한 ‘오이스터 프로모션 (Oyster Promotion)’을 오는 1월 10일부터 2월 13일까지 선보인다.

굴에 치즈 등을 올려 오븐에 구워 고소한 맛의 굴 록펠러, 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굴 찜,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국물의 굴 짬뽕, 바삭한 굴 전, 굴 파전, 굴 팔보채, 굴 밥, 굴 무침 등 겨울철 별미인 굴의 다양한 식감과 맛을 끌어올린 다채로운 요리들을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디저트 섹션에서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활용하여 만든 디저트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오이스터 프로모션 메뉴와 더불어 콜드 디쉬와 핫 디쉬, 애피타이저, 회, 초밥, 한식 섹션의 다양한 뷔페 메뉴를 비롯하여 셰프가 즉석에서 파스타 및 쌀국수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도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및 주말 뷔페에서는 대게, 새우, 전복 등 풍성한 시푸드 메뉴도 제공된다.

모모카페의 오이스터 프로모션은 1월 10일부터 2월 13일까지 매일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진행된다. 가격은 평일 점심 49,000원, 평일 저녁 75,000원, 주말 점심 및 저녁은 75,000원이다. (가격은 모두 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