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에스디바이오센서, 2022년 신입·경력사원 대규모 공개 채용

  • 2022-01-03 09:5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에스디바이오센서(137310, 각자대표 이효근, 허태영)는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022년 신입·경력 직원을 대규모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선별검사부터 확진검사까지 진단의 토탈 플랫폼을 갖춘 체외진단기업이다. 2020년에는 세계 최초로 코로나19 신속진단키트의 세계보건기구(WHO) 긴급사용승인(EUL)을 받았으며, 2021년에는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의 FDA 긴급사용승인 및 현장분자진단기기 M10 카트리지 ‘STANDARD M10 SARS-CoV-2’의 식약처 정식 허가를 획득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뛰어난 품질과 우수한 생산력으로 지난 3분기 기준 국내 제약·바이오 업계 최초 매출액 2.48조 원을 달성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모집은 에스디바이오센서가 진행하는 첫 대규모 공개 채용으로 ▲연구 ▲마케팅 ▲영업 ▲경영지원 ▲생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00명 이상을 채용한다. 그 중 연구 부문인 분자진단, 센서개발, 기기개발 분야는 정해진 인원 제한 없이 채용한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우수 인재를 적극 영입해 연구소를 강화할 예정이다.

본 채용 공고의 상세 내용은 에스디바이오센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사지원서 접수는 이달 16일까지다. 채용은 서류전형, 영어 구술시험, 1차 면접, 최종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2일 입사한다.

에스디바이오센서 허태영 대표이사는 “이번 공채를 통해 채용된 직원들이 빠르게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글로벌 1위 체외진단기업으로 도약할 에스디바이오센서와 함께 미래로 나아가고자 하는 열정 가득한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질병 진단으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체외진단 전문 기업으로 분자진단, 면역화학진단, 자가혈당측정 영역의 시약 및 장비를 자체 개발해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 공급하고 있다. 경기도 수원에 본사를 두고 있고, 지점으로는 청담 사무소와 기흥 사무소, 국내 생산 공장은 청주, 구미, 평택에 위치해 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인도, 인도네시아, 미국, 중국에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며, 지난 11월에는 브라질 체외진단기업 에코사(Eco Diagnostica)를 인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