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아가방, 한파대비 보온성 뛰어난 내의 ‘에어웜 시리즈’ 인기

  • 2021-12-28 09:3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아가방(Agabang)에서 출시한 한겨울 추위에도 높은 보온성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에어웜 시리즈’가 인기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철 온도에 민감한 아기들을 위해 보온효과가 높은 내의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보온성은 물론 포근한 촉감과 편안함까지 더한 아가방 에어웜 시리즈 내의류가 출시 후 한 달 만에 전체 물량의 약 90%가 소진되며 기대를 훨씬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에어웜 시리즈는 일명 삼중지 원단으로 겉과 안쪽 면 사이에 솜을 넣고 짠 쟈가드 소재로 안쪽에 공기를 머금고 있어 보온효과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우주복, 배냇저고리, 오픈내의, 조끼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2가지 테마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우선 ‘따뜻곰 에어웜 오픈내의와 우주복’은 은은한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곰 삼중지 자카드에 뽀글이 곰 모티브가 포인트로 앙증맞고 겨울 내의 중 가장 인기가 높다. ‘스퀘어 에어웜 시리즈’는 구름 모티브에 컬러테이프 장식이 앙증맞은 스타일로 특히 조끼는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아가방갤러리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서 바깥 외출이 줄고 겨울에도 실내에서 생활하는 가족들이 많다보니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 매출이 작년부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특히 에어웜 시리즈는 소재, 디자인, 가격 등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재 및 디자인 개발을 통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