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솜씨당 “이원일 셰프에게 배우는 베이킹 원데이클래스 참여하세요”

  • 2021-12-20 09:01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원데이클래스 플랫폼 '솜씨당'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솜씨당컴퍼니(대표 정명원)'가 스타 셰프 이원일 셰프와 함께하는 베이킹 원데이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산타 클래스 래플 이벤트’는 이원일 셰프와 ‘사바용 크림을 곁들인 감말랭이 딸기컵’, ‘크리스마스 얼그레이 티라미수’ 등 연말 홈파티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만드는 원데이클래스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유명 요리 프로 출연자이자 현재 '비밀빵집'과 '파파도나스' 등 베이커리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이원일 셰프의 베이킹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베이킹은 평소 솜씨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원데이클래스 카테고리다. 이번 연말,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부보다 가정에서 안전하게 홈파티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솜씨당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모든 참여자가 이원일 셰프와 직접 소통하는 밀도 높은 클래스 진행을 위해 당첨 인원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8명으로 제한한다.

이원일 셰프는 "많은 분들이 디저트는 만들기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간단하게 달달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많다"라며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로 이벤트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행복한 디저트를 즐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민주 솜씨당컴퍼니 마케팅팀 매니저는 "연말을 맞아 친구, 연인,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이원일 셰프와 함께 직접 디저트를 만드는 즐거움과 뿌듯함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