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스마트스터디, 패밀리 뮤지컬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얼리버드 예매 오픈

  • 2021-12-07 08:3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패밀리 뮤지컬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얼리버드 예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국내 패밀리 뮤지컬 최초로 해외 진출한 ‘핑크퐁’ 뮤지컬의 신규 라인업으로, 약 2년 만에 국내 공연장을 찾게 됐다. 이번 뮤지컬은 공연 제작사 하쿠나마타타와 협업하여 내년 1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며, 인터파크와 위메프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5일까지 예매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50%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공연은 핑크퐁과 아기상어 올리가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세계 여행 컨셉으로 제작됐다. 중국에서 팬더를 만나 쿵푸체조를 배우고, 산타 할아버지가 살고있는 핀란드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남미의 이색 축제까지 즐기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담았다. 음악은 핑크퐁 인기 동요 20여 곡으로 구성했다. 여타 패밀리 뮤지컬에 비해 많은 곡 편성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 추운 날씨와 겨울방학 집콕생활에 지친 어린이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투어쇼’라는 제목이 붙은 만큼, 공연장 또한 세계 여행 테마로 구성된다. 현장 매표소에서 보딩패스와 여권 디자인을 살린 공연 티켓을 수령하고 월드투어를 함께 떠나는 방식이다. 여기에 공항처럼 만들어진 공연장 로비와 포토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실제로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 사업제휴팀 관계자는 “핑크퐁 뮤지컬이 2년 만에 국내 팬들을 새롭게 찾아가는 만큼, 공연장에 들어설 때부터 세계 여행을 떠나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문진표 작성, 발열 체크, 좌석 띄어 앉기 등 공연장 운영방침을 철저히 준수해 출연자와 관객 모두의 안전을 지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2017년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제작, 서울 초연 공연을 시작으로 뮤지컬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2019년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은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부문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전국 5개 지역의 모든 공연이 매진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핑크퐁 뮤지컬은 어린이를 타겟한 패밀리 뮤지컬 최초로 미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관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