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그래비티 서울 판교, ‘와인 딜라이트’ 패키지 런칭

  • 2021-10-13 10:13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이하 그래비티)에서는 무제한 와인 혜택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와인 딜라이트(Wine Delight)’ 패키지를 2021년 10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와인 딜라이트’ 패키지는 와인이 어울리는 계절 가을, 퇴근 후 저녁 시간대를 여유롭게 즐기는 MZ세대들이 취향에 맞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그래비티만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 제로비티(ZEROVITY)에서 스파클링 와인 2종, 레드 와인 1종, 로제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제로비티 나잇’ 프로모션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은 시그니처 L-셰이프 소파와 따뜻한 톤의 무드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상급 양모의 퓨어울을 사용한 최고급 침구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안주로는 그래비티 시그니처 메뉴인 제로비티 깔라마리 튀김과 치킨윙 중 1가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제로비티 나잇’ 프로모션은 10월 31일(일)까지 매일 저녁 5시~8시까지 1인당 3만 5천원으로 별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개방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판교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끼며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7만 8천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