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코엑스아쿠아리움, '찰칵 할로윈' 이벤트 진행

  • 2021-10-13 09:5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코엑스아쿠아리움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14일간 ‘Chalkak Halloween’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이벤트 기간 중 다양한 할로윈 콘셉트의 디스플레이와 포토존,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입구부터 오싹한 영상과 소리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조성하였다. 또한 산호 미술관은 할로윈 호러 갤러리로 꾸며져 기존 전시관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느낌에서 벗어나 할로윈 콘셉에 걸맞은 특별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 아마조니아 월드, 딥블루 광장 등 어두운 분위기를 배경으로 촛불 및 호박 장식 등을 활용한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는 잭 오 랜턴 속 먹이를 먹는 비버와 호박 바구니 속 먹이를 먹는 수달과 펭귄의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마지막 주말인 30일과 31일에는 할로윈 코스튬을 입은 수중생물을 찾는 ‘할로윈 악동을 찾아라!’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로는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방문한 인원에게는 코스튬에 따라 기존 입장 금액에 30%,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리고 풀 코스튬을 착용하신 인원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풀코스튬 기준: 의상(코스튬), 분장(화장), 장신구(머리띠, 팔찌) 착용

이와 연계하여 진행되는 SNS 이벤트로는 할로윈 코스프레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베스트 할로윈 코스프레 포토제닉’ 이벤트도 실시된다. 방법은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 코엑스아쿠아리움에 전시된 할로윈 포토존을 배경으로 삼아 사진을 찍어 코엑스 아쿠아리움 팔로우 후 필수 해시태그(#코엑스아쿠아리움할로윈) 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여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미를 체험하고 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더 나아가 관람객이 안전한 전시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자출입 명부 시행, 전시관 소독 수시 진행, 전시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할로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www.coexaqua.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