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인터파크투어, ‘강원도 워케이션’ 시즌2 오픈

  • 2021-10-12 10:12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인터파크투어가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잡고 지역관광 활성화 및 재택근무 트렌드에 맞춰 ‘강원도 워케이션’ 시즌2를 12일 오픈한다.

인터파크투어 측은 지난 3월 강원도 워케이션을 첫 선보인 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가을을 맞아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시즌2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집과 사무실이 아닌 휴양지에서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지역체류형 근무제도를 뜻한다.

이번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일할 땐 열중하고, 쉴 땐 쉬어가기’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와 손잡은 강원 지역 인기 호텔 및 리조트를 워케이션 특가에 이용 가능하며, 주중(일~목요일 체크인 기준) 2연박 이상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워케이션 예약자를 대상으로 1박 당 1만원 모바일 강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장기간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4연박 이상 시 기본 혜택에 1만원을 추가 지급해준다.

대표 숙소는 산과 바다에 인접한 곳으로 준비했다. 산과 가까운 곳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선보이는 '휘닉스 평창 리조트'(14만원대~), 설악산을 품은 프라이빗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21만원대~), 한화리조트 평창'(8만원대~)가 있다.

바다와 가까운 숙소는 강릉 최고의 휴양 호텔인 '스카이베이호텔 경포"(14만원대~),'세인트존스호텔 강릉'(8만원대~), 그리스 산토리니를 연상시키는 '쏠비치 삼척'(13만원대~),등 다양하다.

신경섭 인터파크 숙박영업2팀장은 “재택근무가 하나의 트렌드로 완전히 자리잡으면서, 퇴근 후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길 수 있게 워케이션 시즌2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일을 마치고 숙소를 나서면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산과 바다가 가득한 강원도에서 가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