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가을 면역력 위한 ‘캘리포니아 호두’ 신메뉴 출시

  • 2021-10-07 10:59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미국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와 손잡고 가을철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메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출시한 이번 콜라보 메뉴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호두를 활용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 호두는 비타민E, 세레늄, 단백질 등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대표적인 견과류로 꼽힌다. 파라다이스는 최고 품질의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하여 디저트는 물론, 베이커리, 샐러드, 음료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신메뉴를 개발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카페’에서 호두 고유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다양한 고품격 디저트를 판매한다. 달콤한 크림 치즈 케이크에 호두 분태와 호두 캔디를 더해 고소한 맛을 배가시킨 ‘호두 크림 치즈 케이크’, 호두의 진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호두 타르트’, 머랭 쿠키 사이에 호두 크림을 넣고 호두 분태를 얹은 호주식 디저트 ‘호두 파블로바’ 등 호두가 듬뿍 들어 있는 고급 베이커리와 쿠키 7종을 맛볼 수 있다.

‘가든 카페’에서는 가을의 풍미를 가득 담은 호두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 속까지 든든하게 채워주는 ‘호두 라떼’와 시원하고 건강한 맛의 ‘호두 스무디’ 등 2종으로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도 셰프의 손길을 거쳐 탄생한 럭셔리 호두 디저트와 메뉴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와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진한 치즈로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호두 치즈 케이크’, 씹을수록 호두의 고소함이 살아나는 ‘엥가 디너 파이’와 ‘호두 호밀빵’ 등 베이커리를 비롯해 ‘호두 페스토소스 뇨끼 샐러드’, ‘방울 양배추 호두 샐러드’ 등 신선한 샐러드까지 총 12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캘리포니아 호두 본연의 맛과 영양, 식감을 살려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