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맥도날드, 4분기 대규모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채 진행

  • 2021-10-05 09:05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한국맥도날드가 4분기 전국 레스토랑 매니저 공개 채용을 실시하며 본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11일(월)까지 서류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올해 분기별 1회씩 총 4차례에 걸쳐 정규직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4분기 모집을 끝으로 올해 공개 채용 일정을 마무리한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고용 환경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국내 진출 이래 역대 최대 규모로 정규직을 채용한 바 있으며 올해 역시 대규모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는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로,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1차 면접, 레스토랑 실습, 임원 면접 등의 과정을 거치며, 최종 선발된 이들은 체계적인 교육 및 훈련 과정을 통해 글로벌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하게 된다. 맥도날드는 공개 채용 지원자 뿐만 아니라 기존 재직 중인 시급제 직원에게도 정규직 시프트 매니저로의 전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리직 매니저들에게는 추후에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레스토랑 지역 관리자로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나아가 본사의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폭넓은 커리어를 쌓을 수도 있다. 실제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 중 약 절반 가량이 레스토랑에서 커리어를 시작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공개 채용은 세계적인 푸드 서비스 기업 맥도날드에서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이니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에 꾸준히 힘쓰며 고객들에게 더욱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