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인사]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 선임

  • 2021-09-30 21:58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괌정부관광청은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초대 지사장으로 박지훈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 지사장은 지난 5년간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업무를 총괄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한국 시장을 이끌어왔다.

박지훈 지사장은 “한국이 괌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이 된 만큼,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한국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괌을 방문할 수 있고, 시장이 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항공사, 여행사 등 업계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하여 괌 여행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7월 공개 입찰을 통해 새로운 한국사무소로 넥스트페이퍼엠엔씨 (대표 손명희 이하 넥스트페이퍼)를 선정했다. 이번 한국사무소 선정은 코로나 이후 침체되었던 여행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치열한 경쟁 속에 진행되었으며, 넥스트페이퍼는 10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괌정부관광청 마케팅 및 홍보 등 모든 업무를 시작한다.

괌정부관광청 디지털마케팅 및 SNS를 운영하며 관련업계 및 컨슈머 브랜드와의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넥스트페이퍼는 수년간의 홍보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로나 시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서 괌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