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그랜드 하얏트 인천, 풀하우스 조개구이 바비큐 런칭

  • 2021-09-30 10:03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서해바다 조개구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위치한 영종도는 을왕리 해수욕장, 무의도를 비롯해 서해바다의 유명 관광지가 인접해 있으며 특히 서해바다의 상징인 갯벌도 곳곳에 펼쳐진다. 그래서 영종도는 조개구이로도 유명하다. 호텔은 이러한 지리적인 이점에 착안하여 조개구이 바비큐를 기획하게 되었다.

10월 한 달간 매 주 토요일 저녁에만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키조개, 가리비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조개와 제철 맞은 대하 그리고 참소라, 전복 등이 메인으로 제공되며 인천 대청도의 홍어 무침과 홍합탕 그리고 별미로 대왕 유부초밥이 제공된다.

또한 식사로는 차돌된장찌개와 밥 또는 해물칼국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로 모듬 과일까지 제공되어 그야말로 푸짐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외에도 별도 금액 추가 시 LA 갈비, 양 갈비, 등심, 닭고기 등의 일반 바비큐 메뉴도 이용할 수 있다.

식사 장소는 호텔 2층에 위치한 풀하우스로 선선한 가을 바람과 특히 서해의 아름다운 낙조를 덤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2인 기준으로 143,000원이다.(부가세 포함)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전관수 조리장은 “인천 지역, 특히 호텔이 위치한 영종도의 특색을 살린 식음 프로모션이 무엇일지 고민하다가 조개구이를 떠올리게 되었다”며 “조개구이 메뉴에 과일디저트를 추가하는 등 호텔 방식을 더해 조금 더 색다른 프로모션을 만들고자했는데 홍보 첫 날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위치한 영종도에는 을왕리, 왕산, 무의도 하나개 등의 여러 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마시안 해변에서는 갯벌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해양탐방로, 집라인 등의 다양한 해양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두 호텔에서 차로 15~30분 거리에 위치한다.

서울에서 차로 1시간만 달려가면 아름다운 서해바다가 펼쳐져 부담없이 주말 여행을 즐기는 곳으로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