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디월트, 라이브커머스 흥행 이어간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2차’ 진행

  • 2021-09-30 10:2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30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20V MAX 브러쉬리스 드라이버 3종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디월트 20V MAX 브러쉬리스 드라이버 3종은 공구 사용자라면 갖춰두면 좋은 기본형 드라이버 라인업이다. 가동 시간을 늘리고 모터 수명을 높여주는 고효율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20V MAX 브러쉬리스 드릴 드라이버(DCD7771)는 15단계 토크·1단계 드릴 세팅이 가능하며, 500/1750 RPM으로 2단계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어 보다 섬세하고 정밀한 작업을 할 수 있다. 20V MAX 브러쉬리스 햄머드릴 드라이버(DCD7781)는 분당 타격수 8500/29750 BPM을 자랑하며 15단계 토크 세팅 및 추가로 드릴/햄머 세팅이 가능해 벽돌 및 콘크리트 작업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20V MAX 브러쉬리스 임팩 드릴(DCF7871)은 6.35mm(1/4”) 퀵 비트 체인지 척이 장착되어 있고 최대 170Nm까지 토크를 발휘할 수 있어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8월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간대 시청자 수 및 판매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디월트 앞치마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월트에서 자체 제작한 터프시스템2.0 미니어쳐 32G USB를 추가 제공한다. 선착순 구매자 10명에게는 디월트 37pcs 드라이버 비트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전 알림 설정과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방송 중 실시간 댓글로 활발히 소통한 참여자 10명에게도 특별 제작한 디월트 앞치마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생방송 중 진행되는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디월트 자체 제작 굿즈 등 깜짝 선물도 받아볼 수 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 ‘김채이 목수’가 출연해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시연하는 등 쇼핑라이브 참여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디월트 공구에 대한 궁금증이나 활용 팁 등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2차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월트 홈페이지 및 공식 SNS채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첫 라이브 방송에서 동시간대 시청자 수 및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문가 및 DIY 작업자 등 공구를 보다 전문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방면에서 편리하게 디월트를 만날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