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모모카페 고메 박스’ 출시

  • 2021-09-29 11:03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셰프가 정성스럽게 만든 모모카페 시그니처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된 ‘모모카페 고메 박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모모카페 고메 박스를 이용하면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모카페 셰프가 엄선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고, 홈파티, 가족 모임, 집들이 등에 필요한 다양한 음식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출시된 모모카페 고메 박스는 성인 4~5명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양으로, 전채 요리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총 10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모모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LA 갈비, 꿔바로우, 흑후추 소고기가 포함되며, 갈릭 새우, 토마토 카프리제, 모둠 버섯 샐러드, 훈제 연어, 다양한 종류의 초밥, 티라미수, 과일도 포함된다. 단, 고메 박스 메뉴 구성은 레스토랑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모모카페 고메 박스는 4~5명 기준으로, 가격은 16만원(세금 포함)이다. 포장 전용 상품으로 픽업 예약만 가능하며 배달은 불가하다. 픽업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픽업일로부터 최소 2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네이버 예약 혹은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 언택트 외식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남대문 모모카페의 다양한 뷔페 시그니처 메뉴를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고메 박스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호텔셰프의 손길이 담긴 프리미엄 요리를 집이나 사무실에서 맛볼 수 있는 고메 박스와 같은 테이크아웃 상품이 호텔업계의 주력 상품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