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K쇼핑, kt wiz 뉴발란스 정조대왕 유니폼 최초 사전 예약 판매

  • 2021-09-28 10:3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2021년 프로야구 1위를 달리고 있는 kt wiz가 새롭게 출시한 정조대왕 유니폼을 K쇼핑 라이브커머스에서 최초 공개한다.

K쇼핑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kt wiz 응원단과 함께 다양한 프로야구 굿즈를 선보이며 많은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7월에는 kt wiz 야구선수 26명이 실제 착용한 밀리터리 유니폼을 경매 형식으로 판매한 결과, 시청자수만 7월 평균 대비 최대 30% 증가했으며 고객들이 1만원 단위로 입찰해 최고 118만원의 낙찰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오는 29일 오전 11시 K쇼핑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뉴발란스와 함께 새롭게 리뉴얼한 kt wiz 정조대왕 유니폼 및 모자를 최초로 공개해 사전 예약 판매한다.

kt wiz 스페셜 유니폼 중 하나인 정조대왕 유니폼은 수원을 연고지로 하는 kt wiz가 수원화성문화제를 기념해 정조대왕의 용포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2017년에 첫 선을 보였다. 조선시대 임금이 입었던 곤룡포에서 따온 문양이 트레이드마크로 올해에는 한글날을 맞이해 유니폼 앞면 가운데 한글로 ‘케이티위즈’를 새긴 것이 특징이다.

K쇼핑에서 최초 공개하는 ‘2021년 kt wiz 정조대왕 유니폼’은 109,900원, ‘정조대왕 모자’는 정가보다 1만 원 할인된 19,000원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대형 타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쇼핑 모바일-TV앱 동시 라이브와 함께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는 kt wiz 정조대왕 유니폼 방송 역시 kt wiz 김주일 응원단장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야구팬들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에게 무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