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로얄앤컴퍼니, 국내 최대 욕실 쇼룸 '로얄엑스 플래그쉽 화성' 오픈

  • 2021-09-15 10:20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국내 최대 규모의 욕실 쇼룸 ‘로얄엑스 플래그쉽 화성(이하 로얄엑스 플래그쉽)’을 오픈 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51주년을 맞은 로얄앤컴퍼니는 ‘누구에게나 영감을 위한 공간이 필요하다’는 슬로건 하에 욕실을 단순히 씻기만 하는 공간이 아닌 이용자의 정서적 만족까지 채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특히, 로얄앤컴퍼니는 고객에게 더욱 다채로운 영감을 선사하기 위해 제조 및 판매를 넘어서는 욕실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로얄엑스 플래그쉽은 욕실을 주제로 디자인, 연구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이 함께 만들어낸 욕실 문화예술 플랫폼이다.

로얄앤컴퍼니 화성센터 내에 위치한 로얄엑스 플래그쉽은 욕실 전시장 면적만 약 8,000㎡ (2,400평)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 욕실 쇼룸이다. 총 200개 이상의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와 이탈리아, 스페인 수입 타일을 비롯한 1,000여종의 인기 디자인 타일이 입점해 있으며, 욕실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쇼룸과 체험 및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로얄엑스 플래그쉽 입구에 위치한 ‘컴바스존’에서는 로얄앤컴퍼니의 시그니처 제품인 로얄컴바스를 설치해 ‘로얄바로살균수’와 프리미엄 필터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로얄앤컴퍼니가 특허를 출원한 로얄바로살균수는 흐르는 물을 바로 살균수로 바꾸는 기술이다. 5대 욕실균인 대장균, 녹농균, 뮤탄스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 이상 살균하는 것으로 나타나, 신체 세정뿐만 아니라 욕실용품의 살균 소독, 욕실 청소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욕실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인스퍼레이션 부스(Inspiration Booth)’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참여한 24개의 디자인 부스로 구성돼 있다. 부스마다 각기 다른 욕실 제품과 디자인 타일을 적용해 24개의 차별화된 컨셉으로 꾸며졌다. ‘타일 랩’에서는 이탈리아, 스페인 등 해외 인기 디자인 타일과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엄선한 1,000여종의 타일을 비교해서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욕실 인테리어 소품, 리빙 소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컨셉 스토어’도 운영한다.

위층과 아래층을 잇는 계단에는 샤워를 형상화한 설치미술을 통해 샤워기에서 물이 내려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이색적인 연출을 시도했다. 또한 아래층에 위치한 ‘배스 뮤지엄’은 지난 51년간 국내 욕실 문화를 선도해 온 로얄앤컴퍼니의 역사와 미래를 감각적으로 전시했다.

로얄엑스 플래그쉽에서는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원스탑 욕실 솔루션을 제공한다. 욕실 디자인, 시공 등 모든 과정을 욕실 전문가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해양 심층수로 만든 로얄워터와 간단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워터바’, 대형 수도꼭지와 양변기가 장식된 배스풀이 있는 ‘배스플레이그라운드’ 등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의 나들이에도 매우 적합하다.

로얄앤컴퍼니 화성 센터에는 로얄엑스 플래그쉽 외에도 다채로운 욕실문화를 위한 여러 공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SNS 상에서 ‘목욕탕 카페’로 알려진 ‘로얄엑스 클럽’에서는 욕실을 테마로 한 예술 작품과 함께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내부는 욕실에 대한 다양한 상상과 어린 시절의 추억을 창의적으로 해석해 연출한 3개의 욕실 스튜디오가 설치돼 SNS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유행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따르기 보다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욕실에 대한 영감을 얻고 전문가에게 구체적인 상담까지 할 수 있는 로얄엑스 플래그쉽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욕실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