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Petrolube Oil, 'Omnipreneurship Award 2021' 참가

  • 2021-09-10 17:49
  • ACROFAN=PRNewswire
  • mediainquiries@prnewswire.com

-- 환경 지속가능성 촉진
- 이 상은 사용된 식용유를 재정제하는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을 목표
- 사우디 식용유 시장은 연간 54만t으로 추정
- 대회는 9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

(제다, 사우디아라비아 2021년 9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Petrolube Oil은 지속가능성 브랜치 챌린지(Sustainability Branch Challenge)를 통해 글로벌 2021 Omnipreneurship Awards 참가 자격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모색하는 비즈니스 과제에 대해 여러 회사가 제안을 제출했으며, 치열한 경쟁 끝에 Petrolube의 제안이 채택됐다. 현재 이들은 사용 식용유의 재활용을 통해 글로벌 표준에 따라 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생분해성 윤활유로 바꾸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다.


 

Petrolube는 우승 기술을 최첨단 정제 공정에 적용해 다른 산업에서 사용하기 위해 기름을 재활용할 계획이다. 그 결과, 환경적으로 더욱 지속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상은 또한 사우디 비전 2030의 지속가능성 목표와 Petrolube의 자체적인 지속가능성 가치와도 일맥상통한다.

이 대회는 이달 9일부터 제안서를 접수하며, 올 11월 30일에 마감된다. 5인의 결선 진출자는 내년 2월에 발표되며, 각각 미화 2만 달러를 받게 된다. 최종적으로 한 명의 우승자가 100만 달러의 상금을 받고, 제안된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Petrolube와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이 행사에서 Petrolube CEO Sajid Saeed는 "이 상은 기름의 재활용 및 재사용을 완전히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라며 "기름 정제 작업은 환경친화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상은 또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매년 사용하는 약 54만t의 식용유를 건설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Petrolube는 업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탁월한 명성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에 당사는 파트너와 함께 기름의 재사용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모색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도전은 또한 사우디 비전 2030에 부합하는 국가 혁신 프로그램의 지속가능성 목표에 대한 당사의 약속이 반영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Petrolube Oil은 2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윤활유 제품을 생산하며, GCC,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의 35개국에 수출한다.

지난해 Tanmiah Food Company(TFC)는 Omnipreneurship Awards에 대한 동일한 도전 과정을 통해 2020 챌린지 자격을 획득했다. TFC는 농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에서 가치를 창출할 지속가능한 방법에 대한 지구촌의 해결책을 모색한 사우디의 대표적인 가금류 상장 기업이다. 이 대회는 새로운 기술 응용 분야를 도입함으로써, 폐기물 관리에 대해 성공적으로 접근하는 결과를 도출했다.

배경 정보: https://www.omnipreneurshipawards.com




영상 - https://mma.prnasia.com/media2/1611888/Petrolube_Omnipreneurship_Award_2021.mp4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11878/Omnipreneurship_Awards_2021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