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대림 디움, 신제품 패널 욕실 출시 기념 반값 할인전 진행

  • 2021-08-17 11:17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대림바스의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패널 욕실 신제품 2종을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대림 디움몰에서 ‘대림 디움 대잔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8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대림 디움만의 욕실 노하우로 완성된 ‘글로시 비앙코’와 ‘블러셔 테라조’ 패널 욕실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패널 욕실은 광폭 패널로 끊김 없는 패턴의 디자인이 욕실 완성도를 높여주고, 타일보다 빠르게 시공할 수 있는 장점으로 요즘 주목받고 있는 소재다.

먼저 유광의 이태리 대리석 패턴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인 ‘글로시 비앙코’와 세련된 호텔무드를 연상케하는 ‘블러셔 테라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쿠폰 혜택이 적용된 20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글로시 비앙코’는 곡선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며, ‘블러셔 테라조’는 웜톤의 로맨틱한 테라조 패턴과 부드러운 아치형 곡선의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두 신제품은 대림 디움의 노하우로 업그레이드된 히든 공법의 패널 욕실 소재가 적용되어 강한 내구성과 깔끔한 마감을 자랑한다. 타일 대비 이음새가 없어 줄 눈에 곰팡이 오염을 줄여 욕실 청소도 한결 쉬운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대림 디움은 리모델링 후 누적 금액에 따라 포토 후기와 시공 후기를 작성, 응모 완료하면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2,500만원 이상 구매 시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의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4도어’를, 2,000만원 이상의 경우 의류 케어 필수품인 ‘삼성 빌트인 에어드레서’를, 1,500만원 이상 ‘삼성 쉐리프 TV 43인치’, 1,000만원 이상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또는 ‘무선청소기’, 800만원 이상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가 쿠폰 최대 69만원의 할인 혜택과 시공 완료 후 사진 및 후기 스토리를 작성하면 최대 10만원의 혜택이 돌아가는 100% 페이백 혜택을 비롯해 응모까지 완료하면 모토 서큘레이터와 와이드 전기 그릴 등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한편 여름철 욕실 위생 고민을 해결해 줄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림바스 365 스마트팟 양변기 살균 세정기 등 위생 아이템을 1+1에 최대 50% 할인한다. 50만원 상당의 쾌적 방수비데 역시 1+1으로 2대를 반값 249,0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디클린 리필필터 세트 등 여름철 수요가 많아지는 위생관련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철 물때와 곰팡이 관리가 어려운 욕실을 위해 ▲욕실케어 1회권을 75,000원에, 3회권을 19만원에 할인 판매하고 3회권 구매 시 코로나 대비 마스크 100매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올 여름이 가기전에 가을 리모델링을 고민중인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패널 욕실 출시를 기념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특별히 기획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혜택 구성의 스마트한 욕실 리모델링 준비를 계획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