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페이오니아, ‘N잡러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포럼’ 온라인 개최

  • 2021-08-17 12:08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페이오니아 코리아(대표 이우용, www.payoneer.com/ko)가 오는 25일 오후 2시 ‘N잡러를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진출 기회’를 주제로 온라인 포럼을 진행한다.

페이오니아 포럼은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국내 셀러 및 파트너사와 함께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지난해에는 약 2500여명이 참가하면서 팬데믹 이후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재확인했다. 올해 행사에서는 1인 사업가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진출을 위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개한다. 본업 외 부수입을 창출하는 N잡러로서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고 있는 모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며 이커머스 플랫폼 셀러 뿐만 아니라 번역, 비디오 편집가, 라이브 스트리머, 각종 영역의 프리랜서 등이 ‘글로벌 N잡러’를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을 소개한다. 현재 활동 중인 1인 글로벌 사업가의 실무 경험, 광고 솔루션과 기본 세무 정보 등 1인 사업가의 글로벌 비즈니스 A-Z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포럼에는 아마존, 쇼피, 이베이 등 이커머스 플랫폼 업체들과 코리아센터, 로꾸미, 송텍스 등이 참여한다. 아마존·쇼피·이베이는 해외 진출 전략 및 글로벌 시장 변화 및 대응에 대해 발표하고, 아마존 와인 셀러 1위의 ‘빈토리오(VINTORIO)’, 해외 역직구 셀러 ‘로꾸미’ 등이 실제 성공 사례와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비고 라이브(BIGO Live)’는 ‘급성장하고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나에게 맞는 플랫폼’, 케이존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산업군인 POD(Print on Demand)에서 ‘무자본으로 시작하는 굿즈 판매’라는 주제로 발표하고, 코리아센터는 해외광고 관련, 세무회계법인 송택스는 절세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우용 페이오니아 코리아 대표는 “팬데믹 이후 디지털 상거래로 전세계가 하나가 된 만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다양한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는 넓어졌다”며 “이번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은 기존 이커머스 셀러 뿐만 아니라 번역가, 라이브 스트리머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글로벌로 진출하고자 하는 N잡러, 1인 사업자를 위한 행사”라고 말했다.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오니아 온라인 포럼 공식 사이트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