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을 위한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

  • 2021-02-26 14:36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는 지포스 RTX 3060(GeForce RTX 3060) GPU을 위한 최신 지포스 게임 레디(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드라이버는 ▲아웃라이더스(Outriders) 데모 버전 ▲인왕 2: 컴플리트 에디션(Nioh 2: The Complete Edition) 내 엔비디아 DLSS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Mount & Blade II: Bannerlord) 내 엔비디아 DLSS ▲레인보우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의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 테스트 서버를 지원한다. 또한, 최신 게임들을 위한 25가지의 새로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의 원클릭 최적 게임 설정(Optimal Game Settings) 프로필을 소개한다.

- 새로운 지포스 RTX 3060, 궁극의 게임 플레이 제공

오늘 출시된 있는 지포스 RTX 30 시리즈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지포스 RTX 3060을 구매하는 게이머들도 이 드라이버를 원할 것이다. 지포스 3060 GPU는 지포스 GTX 1060보다 레이 트레이싱 성능이 10배, 래스터화된 성능이 2배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지포스 RTX 3060은 최신 및 최대 게임을 위한 레이 트레이싱,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와 같은 게임 기능과, 빠른 프레임 속도, 충실도 높은 그래픽 등 이전 세대 게이머들을 위한 엄청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 ‘아웃라이더스’ 및 ‘인왕2’에서의 최상의 경험

이 드라이버는 아웃라이더스 데모 버전에서도 최고의 경험을 가능케 한다. 아웃라이더스는 오는 4월 1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와 피플 캔 플라이(People Can Fly)의 기대작으로, 1인에서 3인까지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동 공상과학 RPG 슈팅 게임이다.

또한, 인왕 2: 컴플리트 에디션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에서 엔비디아 DLSS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원클릭’ 최적 게임 설정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의 원클릭 최적 설정(OPS)을 사용하면, 사용자 시스템의 하드웨어를 위한 게임 옵션을 즉시 구성할 수 있어 부드럽고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1,000개 이상의 게임이 지원되며, 이전 드라이버 출시 이후 25개 이상의 게임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