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에미레이트 항공,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진행

  • 2021-02-19 09:35
  • ACROFAN=Newswire
  • newswire@acrofan.com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3월 3일까지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독일 프랑크푸르트, 스위스 취리히, 스페인 마드리드 노선 등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1,701,3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퍼스트 클래스는 4,601,0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와인과 취항지 특색을 고려한 기내식을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 4,500개 이상의 채널로 이루어진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다양한 고급 기내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을 위해 관대한 예약 정책을 펼치고 있다. 2021년 9월 30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은 여행 일정 변경이 가능하고 항공권 유효기간을 최대 2년까지 연장할 수 있어 보다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업계 최초로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multi-risk travel insurance)을 제공해 승객들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은 코로나19 의료비 지원 외에도 ▲여행 중 발생한 사고 ▲겨울 스포츠로 인한 상해 ▲분실물 ▲예상치 못한 영공 폐쇄 ▲여행주의보 등으로 인한 여행 중단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해당 조치는 좌석 등급 및 목적지와 상관없이 2020년 12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에미레이트 항공편을 구매한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일부 제한 및 예외 조항이 있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 및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장갑, 손 세정제, 항균 물티슈가 포함된 위생 키트 무료 배포 등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위생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