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돌(Dole), 선샤인 포 올 (Sunshine for All™) 투자 기금 출연해 영양불균형 격차 감소 혁신 촉진

  • 2021-02-19 08:00
  • ACROFAN=PRNasia
  • hkcs@prnasia.com

국제 투자 기금은 브랜드가 약속 이행에    가까이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싱가포르, 2021년 2월 19일 /PRNewswire/ -- 전 세계에 돌의 약속(The Dole Promise)을 발표한 지 육 개월만에, 돌 아시아 홀딩스(Dole Asia Holdings) 및 관계사는 연간 미화 200만 달러 규모의 선샤인   (Sunshine for All) 투자 기금 출연을 통해 글로벌 인식과 즉각적인 행동에 주력하고 있다. 투자 기금은 지속가능성, 식품 접근성 및 음식물 쓰레기 등의 주요 분야에서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및 혁신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샤인 포 올 투자 기금은 단편 영화 개봉과 함께 출연되었다. 영화 그로잉 디스탠스(The Growing Distance)는 회사가 모두를 위한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대한 장벽으로 간주하는 중대한 격차를 다룬다.



깜짝 놀랄 만큼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는 영양 관련 통계로 인해 Dole은 더욱 해결책 모색에 몰두하고 있다. 예를 들어, 전 세계 인구의 사 분의 일이 중등도 또는 심각한 수준의 식량 불안1을 겪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간이 소비하기 위해 생산된 식품의 삼 분의 일이 손실되거나 낭비된다2. 재능 있는 혁신 기업, 유망한 스타트업 및 진보적인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선샤인 포 올 투자 기금은 합리적인 가격과 낭비의 격차, 접근성과 수용성의 격차를 해소할 예정이며, 이는 모두 사람과 지구, 그리고 모두의 번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Dole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한 실천이다.


크리스찬 위글레(Christian Wiegele) 돌 아시아 프레시(Dole Asia Fresh) 사장은 "당사는 우리를 빠르게 발전시킬 수 있는 야심찬 목표와 혁신 실현에 자발적으로 오 년이라는 기간을 부여했다. 우리의 야망은 혁신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어 엄청난 발전과 가시적인 솔루션을 위한 기회를 여는 것이다. 이는 우리 비즈니스를 계속해서 선의의 힘(force for good)으로 만드는 핵심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ole은 전 세계의 식량 불공정에 맞서 싸우기 위해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와 협력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회사는 식품 생산, 영양 과학, 퇴비화 포장, 공급망, 물류, 지속 가능한 농업,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분야의 전문 지식을 제공받기 위해 기업가, 스타트업, 전략적 사고부터 사회적 영향 기업과 NGO에 이르는 파트너를 찾고 있다.


돌 벤처스(Ventures), 돌 패키지드 푸드(Dole Packaged Foods) 및 돌 아시아 프레시(Dole Asia Fresh) 전체의 글로벌 헤드(Global Head)를 맡고 있는 바바라 구에르피온(Barbara Guerpillon)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 기간 동안 투자 기금을 모으기 위한 업무 수행은 사람들이 우리가 하는 일을 믿을 때 우리에게 동참할 것이라는 믿음을 강화했다"고 말하며, "선샤인 포 올 투자 기금은 우리가 비즈니스를 위해 열려 있으며 그 비즈니스가 혁신, 행동 및 변화를 찾고, 촉진하고, 육성하고 있음을 전 세계에 알리는 신호"라고 덧붙였다.


투자 기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unshinefor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 홀딩스(Dole Asia Holdings Pte Ltd.) 소개 
돌 아시아 홀딩스는 과일 및 건강 간식을 재배, 소싱, 유통, 마케팅하는 세계적 리더입니다. Dole은 포장된 상온 보관 과일, 냉동 과일, 말린 과일, 주스의 전 라인을 판매합니다. 회사는 모든 운영에 있어 지속 가능성의 네 가지 영역(물 관리, 탄소 발자국, 토양 보존, 폐기물 감소)에 중점을 둡니다. 자세한 내용은 dolesunshine.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ole 약속(Dole Promise) 소개 
2020년, Dole은 영양 공급, 지속 가능성 및 공유 가치의 창출이라는 세 가지 주요 목표를 포함하는 돌 프로미스(The Dole Promise)를 발표했습니다.


  • 사람을 위한  나은 방향: 2025년까지 10억 명을 위해 지속 가능한 영양을 제공하고 2025년까지 모든 Dole 상품에서 가공 설탕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지구를 위한  나은 방향: 2025년까지 Dole 농장에서 출시하는 과일의 손실량 제로화, 2025년까지 화석 연료 기반의 플라스틱 포장 제로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2030년까지 Dole 생산에서 순 탄소 배출량 제로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 모든 주주들을 위한  나은 방향: Dole은 균등한 기회와 생활임금 보장, 꾸준히 증가하는 안전과 영양 및 웰빙 수준을 통해 모든 농부, 지역 사회 및 Dole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당사는 또한 투명성 문화와 책임감 문화를 형성해 직접적인 운영 및 공급 사슬 내의 인권 증진을 추구합니다. 또한, 당사는 2025년까지 기업 가치 50% 증대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1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The State of Food Security & Nutrition in the World
2
 유엔식량농업기구(Food & Agriculture Organization of the UN):Food Loss & Food Waste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40032/dole_childhood_nutrition.jpg?p=medium600


돌 패키지드 푸드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52677/dole_packaged_foods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s://www.do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