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엔트러스트, 보안 전문업체 하이트러스트 인수

  • 2021-01-18 15:37
  • ACROFAN=김보라
  • bora.kim@acrofan.com
엔트러스트(Entrust)가 가상화 및 멀티 클라우드의 데이터 암호화, 키 관리 및 보안 상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안 전문업체인 하이트러스트(HyTrust)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엔트러스트는 암호화, 암호화 키 및 클라우드 보안 정책에 필수적인 주요 관리 계층을 디지털 보안 솔루션에 추가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조직의 데이터 보호 및 규정 준수 요구를 충족한다.

2007년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뷰에 설립된 하이트러스트는 소프트웨어 정의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 제어를 자동화해 최고 수준의 가시성, 세분화된 정책 제어 및 데이터 보호를 실현한다. 하이트러스트의 고객들은 실시간 자동화 및 보안 정책 시행을 통해 클라우드 및 가상화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보안 상태를 개선하고,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적응하며, 예상치 못한 운영 중단을 방지할 수 있다. 하이트러스트의 파트너로는 VM웨어, IBM, 시스코, 인텔, 구글, 아마존 및 인큐텔(In-Q-Tel) 등이 있다. 5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들은 전원 엔트러스트에 합류할 예정이다.

두 기업은 하이트러스트 데이터컨트롤(HyTrust DataControl) 및 키 관리 솔루션(KMS)과 함께 엔트러스트 엔실드(Entrust nShield)의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을 결합하는 통합 솔루션 파트너이다. 이 통합 솔루션은 암호화 키 관리를 중앙 집중화 및 자동화해 기업이 규모에 맞는 암호화 키 라이프사이클을 일관되게 생성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엔트러스트는 사내, 하이브리드, 가상화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 개발도 가속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