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실시

  • 2021-01-18 10:00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제철 딸기를 각양각색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고객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디저트 및 음료 메뉴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폭넓은 메뉴 구성으로 샴페인, 딤섬 등과의 이색 페어링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본관 1층 로비 라운지에서 모엣 샹동 로제 1병과 생딸기 플레이트, 초코 퐁듀로 구성된 ‘러블리 세트’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과일향이 매력적인 고급 샴페인에 초코 퐁듀와 당도 높은 생딸기의 조합으로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230,000원이다.

딸기 퓨레 주스와 디저트, 가벼운 식사까지 든든하게 구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도 준비했다. 딸기 쇼트와 티라미수, 에끌레어, 타르트, 스콘 등 다양한 티 푸드뿐 아니라 중국 셰프가 만든 시그니처 딤섬 6피스 및 샌드위치 2종도 포함돼 포만감을 더한다. 커피 또는 홍차 중 2잔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73,000원이다.

이 외에도 딸기 모히또, 딸기 마티니 등 시즌 한정 칵테일과 에이드, 스무디, 라떼, 주스 등 다양한 논알콜 베리에이션 음료도 단품 메뉴로 제공한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딸기를 듬뿍 올린 시그니처 홀케이크 2종을 맛볼 수 있다. 딸기 쇼트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트와 생딸기, 천연당 트레하를 넣은 우유 생크림을 층층히 쌓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을 선사한다. 딸기 바닐라 케이크는 핑크 파스텔 톤의 화이트 초콜릿이 가미된 감각적인 디자인에 바닐라 샹티 크림과 생딸기, 블루베리가 어우러져 싱그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각각 58,000원, 52,000원이다.

‘스몰 럭셔리’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피스 디저트 6종도 마련했다. 스노우볼 초콜릿으로 장식한 딸기 에끌레어, 베리를 듬뿍 넣어 새콤달콤한 산딸기로프,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딸기 마스카포네 케이크와 녹차 티라미수, 딸기 쇼트, 마카롱 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딸기 제철을 맞아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년에 비해 메뉴를 대폭 강화했다”며 “일년 중 이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으로 일상에 달콤함과 활력을 더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