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취향에 따라 고르는 이색 딸기 프로모션 진행

  • 2021-01-07 09:29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서울드래곤시티가 돌아온 딸기의 계절을 맞아 THE 26과 킹스 베케이션 2개의 식음업장에서 신선한 딸기향으로 가득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는 이탈리아 3대 커피 브랜드 ‘모리나리 커피’ 콜라보레이션 특별 메뉴와 인기 디저트 17종을 포함한 '딸기 스튜디오'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오는 1월 9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하는 ‘딸기 스튜디오’에서는 ▲딸기 웰컴 드링크 3종 중 택 1 ▲천국의 계단에 세팅되는 생딸기 ▲딸기 크런치, 딸기 타르트 등 디저트 17종 ▲딸기 도너츠, 딸기 데니쉬 등 브레드 2종 ▲페스츄리 붕어빵 ▲딸기 크림치즈 샐러드 등 콜드 메뉴 4종 ▲짬뽕, 떡볶이 등 핫 메뉴 3종 ▲’모리나리 커피’의 딸기 라떼 또는 아인슈페너 1인 1잔을 제공한다. ‘딸기 스튜디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1부는 12시부터 14시까지, 2부는 14시 30분부터 16시 30분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 원(부가세 포함), 어린이 1인 기준 4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파노라마 뷰의 서울 야경을 자랑하는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는 스파클링 와인과 곁들이는 19금 콘셉트의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월 9일부터 3월 27일까지 진행하는 ‘딸기 먹고 갈래?’는 ‘딸기 세미 뷔페’와 ‘딸기 타워 세트’ 메뉴로 구분해 운영할 예정이다.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는 ’딸기 세미 뷔페’는 ▲딸기 에그 타트, 딸기 까눌레 등 디저트 9종 ▲매콤한 딸기 샐러드 등 콜드 메뉴 6종 ▲홈메이드 볼로네제 소스를 곁들인 라자냐 등 핫 메뉴 3종 ▲바삭 달콤한 시나몬 크로플 ▲짬뽕 등 총 20가지 메뉴를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8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 9천 원(부가세 포함)이다.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하는 ‘딸기 타워 세트’는 딸기 디저트 포함 7종 메뉴 5단 트레이와 시그니처 메뉴인 바삭 달콤한 시나몬 크로플 메뉴를 준비했다. 운영 시간은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15시부터 17시까지,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18시부터 21시까지며,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6만 5천 원(부가세 포함)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딸기 프로모션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이색 콘셉트로 진행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안전 수칙에 준수해 킹스 베케이션의 세미 뷔페, 세트 메뉴 등 다양한 딸기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딸기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