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차세대 K-팝 걸그룹 체리블렛, 위버스에 합류

  • 2021-01-04 16:14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위버스(Weverse)가 4일 차세대 K-팝 걸그룹 체리블렛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체리블렛은 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2019년 1월 ‘Q&A’로 데뷔한 이후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 ‘무릎을 탁 치고 (Hands Up)’, ‘알로하오에 (Aloha Oe)’ 등을 발표하며 사랑스러움과 에너제틱함을 넘나드는 콘셉트로 눈길을 모았다. 탄탄한 기량과 ‘대체불가’ 매력으로 차세대 K팝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체리블렛은 앞서 지난해 10월 위버스에 커뮤니티를 개설한 신인 보이그룹 피원하모니에 이어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서는 두 번째로 위버스에 둥지를 틀었다.

체리블렛은 위버스를 통해 음악 활동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위버스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글로벌 팬덤 활동에 기반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통합된 서비스와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 체리블렛과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체리블렛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체리블렛이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는 환영의 인사가 담긴 ‘웰컴 영상’을 공개한다.

또한,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체리블렛 위버스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체리블렛의 모습을 이미지로 첨부하고 그 이유를 이벤트 해시태그(LetsPlay_CherryBullet)와 함께 포스트로 남기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며, 참가자 중 총 2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체리블렛 멤버들의 친필사인이 든 폴라로이드 사진 또는 포스터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