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선보여

  • 2021-01-04 16:10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강남구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철 딸기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Strawberry Afternoon Tea)’ 세트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컵, 딸기 요거트 무스, 몽블랑 등 제철 딸기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아이템들을 내세운다. 작년 큰 사랑을 받은 보석상자에 담긴 스트로베리 주얼리를 올해에도 즐길 수 있다. 각종 차, 커피, 그리고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기며 감상하는 통유리창 너머의 도심 전경은 더욱 여유로운 오후를 만들어 준다. 본 프로모션은 2021년 1월 4일부터 3월 14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5만 5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 이상 이용 가능).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 메뉴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먼저 제철 딸기를 다채롭게 활용해, 화려한 모양의 디저트 메뉴들이 여심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스트로베리 초콜릿 컵으로 초콜릿을 겉에 둘러 컵 모양을 만든 후, 안에 바닐라 크림과 딸기, 상큼한 베리를 올렸다. 딸기 요거트 무스는 딸기 모양을 형상화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달콤한 딸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딸기 몽블랑, 머랭 쿠키, 바삭한 빵 위에 딸기 슬라이스를 올린 베리 퍼프도 준비했다. 한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의 상징적인 디저트로 보석상자에 담긴 스트로베리 주얼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마치 보석처럼 장식된 디저트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고, 인증샷을 부르는 아이템이다.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세이버리 메뉴로 딸기 고추장 소스를 곁들인 오징어 먹물 칩, 파스트라미와 양파로 속을 가득 채운 샌드위치, 훈제 연어와 새우살을 곁들인 미니 타르트, 브랑다드 튀김을 준비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다양한 프리미엄 차, 커피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특히,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오미자 또는 향긋한 얼그레이 차를 곁들이면 애프터눈 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디저트를 한층 우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 잔도 기본 제공한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은 당일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