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환희, 오랜 기다림 끝에 오늘(24일) 드디어 솔로 컴백

  • 2020-11-24 09:31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색다른 보컬 스타일 변신을 예고한 가수 환희가 드디어 신곡을 발매한다.

B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환희는 24일 오후 6시 새 싱글 ‘널 사랑했던 계절’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약 2년 반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하는 환희의 신곡 ‘널 사랑했던 계절’은 놓쳐버린 사랑을 향한 애절한 마음을 환희의 깊고 진한 목소리로 가득 담아낸 발라드다. 독백과도 같은 도입부부터 몰아치는 클라이맥스까지 어느 한 부분도 몰입하지 않을 수 없는 환희의 목소리는 겨울 감성을 더욱 깊고 아름답게 완성시킨다.

환희는 남성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 활동 당시와는 확실히 다른 스타일의 보컬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번 활동을 통해 감성적인 ‘겨울 발라드 끝판왕’으로서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당초 환희는 지난 23일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후반 작업에 특별한 공을 들이기로 결정하고 발매를 연기한 바 있다.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갖고 돌아온 환희는 유튜브 콘텐츠 공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환희는 지난 달 신생 기획사 B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솔로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새 싱글 ‘널 사랑했던 계절’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