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코니바이에린, 코니 맘스웨어 전 상품 최대 40% 할인

  • 2020-11-23 09:52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맘스웨어 전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원피스, 투피스, 블라우스 등 코니 맘스웨어 전 품목 약 30여 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은 맘스웨어가 임신 및 출산 시에만 입는 옷이라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해왔다. ▲원단 개발 및 고품질 부자재 선정 ▲꼼꼼한 봉제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임신과 출산, 수유 이후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했다.

코니 맘스웨어는 지퍼, 스냅, 랩 스타일의 수유구를 외관상 눈에 띄지 않게 디자인해 임신 및 출산한 모든 여성이 입을 수 있다. 일상복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 라인을 비롯해 맵시 있게 입을 수 있는 외출복 라인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출산한 여성의 체형을 고려한 신체 사이즈를 자체적으로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일반적인 임신/수유복은 단일 사이즈의 오버핏 디자인으로, 만삭 때 잠깐 입을 수 있는 의류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코니바이에린은 출산 이후 늘어난 골반과 복부, 가슴 변형 등을 고려해 업계 최초로 3종의 사이즈를 개발해 코니 맘스웨어를 제작하고 있다.

코니 맘스웨어는 텐셀, 모달, 사이로(SIRO) 레이온 등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서 아기가 얼굴을 비벼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고품질 소재가 주는 특유의 신축성, 편안함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든 제품은 선물 포장 신청도 가능해 임산부 및 출산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육아를 한결 수월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원마일 웨어(1mile wear)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며 “코니 맘스웨어는 편의성을 주는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놓치지 않은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