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문학의 밤’ 편 방송 예고

  • 2020-11-19 09:57
  • ACROFAN=김보라
  • bora.kim@acrofan.com
오늘(19일 목)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가 ‘문학의 밤’ 편으로 진행된다.

음악성은 물론 가사의 아름다움까지 인정받은 밴드 ‘브로콜리너마저’, 명품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대세 작가 ‘박상영’ 출연한다.

<문학 안의 음악, 음악 안의 문학>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오늘 방송은 제10회 마포동네 온라인 책축제 <온동네 ON 책>과 함께한다. 문학과 음악, 떼려야 뗄 수 없는 두 장르의 대표 주자들이 모여 아름다운 노랫말과 작사에 영감을 주는 책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2014년 한글날에 진행된 ‘시인들이 뽑은 노랫말이 아름다운 7곡’에 브로콜리너마저의 <보편적인 노래>가 선정되기도 해 그들의 출연은 특별하다. 브로콜리너마저는 “평소 문학과 음악은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상호보완적인 관계라고 생각해왔다”며 “방송을 통해 더 좋은 노래를 만들 수 있는 영감을 얻은 기분”이라고 말했다.

김사월 역시 “서로에게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랜선으로 만났지만 오랜만에 관객이랑 소통하는 기분도 느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코로나 시대로 늘어난 실내활동 시간을 좋은 음악과 책으로 채우셨으면 좋겠다”며 “<그대에게>가 시청자들에게 ‘힐링’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TBS TV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