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애니박스 '반요 야샤히메-더빙' 첫 방송에 뜨거운 반응

  • 2020-11-17 22:34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애니박스(대표: 곽영빈)에서 지난 11월 16일 월요일 밤 9시 국내 TV 최초로 방영한 <반요 야샤히메-더빙>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반요 야샤히메>는 자막판 방영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팬과 시청자로부터 더빙판 제작 요청을 받은 작품으로 더빙판 방영에 대한 관심이 컸던 작품이다. 더빙판 제작 및 방영 결정 소식이 알려진 후 점차 기대감이 고조되어 왔으며, 지난 월요일 첫 방송 당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애니박스’가 오르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7위 반요 야샤히메’, ‘10위 애니박스’가 올라 SNS는 물론 포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온라인상 <반요 야샤히메-더빙>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시청률까지 이어졌다. <반요 야샤히메-더빙> 1-2화가 방영된 동시간대 ‘SKYLIFE 가구’ 기준 애니메이션 채널 내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반요 야샤히메-더빙>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애니박스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한일 동시 방영되는 <반요야샤히메-자막>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이후 제이박스에서 다시 보기도 가능하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