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K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랜선으로 신메뉴 미리 만나는 ‘방구석 시식회’ 진행

  • 2020-11-13 10:05
  • ACROFAN=김보라
  • bora.kim@acrofan.com
KFC가 1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유튜브 KFC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VIP 고객을 포함 유튜브 접속자들과 함께 ‘방구석 시식회’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행사가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KFC도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VIP고객들과 함께 해 온 시식회를 K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대체하며 언택트 콘텐츠 행사를 본격 도입하게 됐다.

이번에 열리는 방구석 시식회는 화상채팅 프로그램을 통해 KFC가 출시 준비중인 다양한 신메뉴를 미리 선보이며 간단한 이벤트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에서 KFC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영된다.

엄익수 KFC코리아 대표가 직접 출연하며, KFC에 관한 퀴즈를 맞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KFC 덕력테스트’, 신제품 6가지에 대한 리뷰, KFC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 실시간 댓글 통한 Q&A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 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언택트 문화에 발 맞춰 KFC도 랜선을 통해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방구석 시식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신제품도 미리 만나고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