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애니박스, 반요 야샤히메 더빙판 16일 국내 첫방송

  • 2020-11-12 17:30
  • ACROFAN=김보라
  • bora.kim@acrofan.com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오는 16일 반요 야샤히메 더빙판을 국내 최초 방송한다.

유명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후속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반요 야샤히메>는 요괴와 인간의 피를 이어받은 반요 소녀 토와, 세츠나, 모로하가 현재와 전국 시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요괴를 퇴치하는 이야기를 담은 <반요 야샤히메>는 지난 11일 자막판 방송에서 애니메이션 장르 채널 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닐슨, 전국, 케이블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16일 첫방송 되는 더빙판에서는 이누야샤 역의 강수진 성우, 가영이 역의 정미숙 성우 등 국내 최정상급 성우들이 전작 <이누야샤>에 이어 <반요 야샤히메>에서도 출연하는 것이 알려져 국내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기도 하였다. 뿐만 아니라 토와 역의 이새아, 모로하 역의 김연우, 세츠나 역의 김나율 성우 등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 16일 월요일 밤 9시 애니박스에서 첫 방송되는 <반요 야샤히메> 더빙판은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으며 한일 동시 방영되는 자막판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이후 제이박스에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자세한 방송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