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샵백 코리아, 광군제 맞아 최대 22% 캐시백 혜택 쏜다

  • 2020-11-04 14:28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샵백(Shopback) 코리아가 중국 최대 쇼핑축제 광군제(싱글즈데이)를 맞아 최대 22%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십일월 쎄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 십일월 쎄일 행사에는 마이테레사, 무신사, 매치스패션, 아이허브, 위메프, 알리익스프레스, 옥션, 육스, G마켓 등 30여 브랜드가 참여해 11월 12일까지 매일 11시간 최대 11%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광군제 당일인 11월 11일에는 알리익스프레이스, 부킹닷컴, G마켓 등 국내외 18개 브랜드가 구매 고객에게 최대 22% 캐시백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11일 단 하루, 샵백을 통해 매치스패션과 마이테레사에서 쇼핑을 하고 비자카드로 결제 시 22% 슈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샵백 코리아가 광군제 당일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매우 특별한 프로모션이다.

다양한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되는 캐시백 프로모션 외에도 11월 한 달 간 친구 초대 이벤트도 펼쳐진다. 샵백에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 받은 친구가 1만 5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초대한 회원은 1만원, 초대 받은 친구는 3천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받는다. 2명 이상 초대 시 3천원의 추가 보너스 캐시백이 제공된다.

십일월 쎄일은 1년 중 가장 큰 쇼핑 모멘텀인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의 세번째 행사다. 샵백 세이브는 9월부터 12월까지 각 월마다 다른 테마를 선정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높은 캐시백을 제공한다. 앞으로 ‘블랙특강(블랙프라이데이)’, ‘최고의 행복(12월)’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