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헨리, SNS 통해 깜짝 컴백 예고 사진 공개

  • 2020-11-01 15:42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지난 29일 헨리는 개인 SNS를 통해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COMING SOON’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돌아오는 11월 앨범 컴백 소식을 예고했다.

사진 속 헨리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광활한 들판에서 홀로 길을 걷다 뒤를 돌아보는 듯한 헨리는 마치 홀로 어딘가 떠난 모습. 특히, 또 다른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헨리는 시원하게 뻗은 콧대와 날렵한 턱 선을 자랑하며 짙은 감성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앞서 11월 앨범 발매 소식을 예고했던 헨리의 이번 사진 공개에 팬들은 ‘드디어,, 행복한 기다림이 끝이 나는 듯’ ‘기다릴 수가 없지만 기다리겠어요!’ 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또한, 게재된 사진에는 다양한 언어로 팬들의 댓글이 폭발적으로 달리면서 글로벌 아티스트 헨리의 저력을 입증했다.

헨리는 최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오픈하며 공식 팬 커뮤니티를 시작했다. 지난 29일에는 자신의 위버스 팬 커뮤니티에 ‘wanted to tell all of u here first.. coming soon!!( 이곳에서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말하고 싶었어요)’라며 갈대밭 속 자신의 모습이 담긴 두 장의 사진을 먼저 공개했다.

한편, 헨리는 한 인터뷰를 통해 11월 앨범 발매 소식을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