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10월 29일 패키지 제품 선주문 판매 시작

  • 2020-10-28 12:19
  • ACROFAN=신승희
  • seunghee.shin@acrofan.com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PlayStation®5, XBOX SERIES X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10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은 더 게임 어워드 2019,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 일본 게임 대상 2019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최고의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데빌 메이 크라이5』를 차세대 콘솔에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기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출시하는 작품이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더욱 아름답고 사실적인 빛의 반사효과를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 구현이 적용되었으며, 더욱 유연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프레임 속도 옵션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음향의 3D 오디오로 재생되는 액션 효과음,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옵션, 파워풀한 연출 능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하게 된다.

■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에 적용되는 신규 게임특징

◆ 레이 트레이싱으로 구현되는 사실적인 빛의 효과

레이 트레이싱을 이용한 현란한 그래픽, 높은 프레임 속도로 재현하는 부드러운 움직임과 고해상도 출력 등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그래픽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 더 빨라지고 격렬해진 스피드 터보 모드


게임 플레이 스피드를 최대 20%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옵션이며, 더욱 더 빨라진 움직임으로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완벽한 콤보를 만들 수 있다.

◆ 새로운 도전 - 레전더리 다크 나이트 모드

차세대 콘솔에서만 실현 가능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본 모드에서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대량의 악마들이 출현한다. 대량의 악마 군단을 헤치고 나아가는 스타일리시 전투 시스템의 새로운 쾌감을 느낄 수 있다.

◆ 쌍둥이 형이자 최대의 적 버질 등장!

시리즈의 팬들이 환호할 새로운 캐릭터. 단테의 쌍둥이 형이자 영원한 라이벌인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추가된다. 스토리 모드 및 블러디 팰리스 챌린지 모드에서도 버질로 플레이할 수 있다.

■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수록 컨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에는 오리지널 버전과는 별도로 발매된 추가 콘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5 디럭스 업그레이드 및 예약 주문 특전이었던 EX 컬러 팩, 추가 배포된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네로의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인 메가 버스터와 거베라 GP01 등의 무기 아이템은 물론, 게임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해 주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 PlayStation®5, XBOX SERIES X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는 2020년 10월 29일부터 플랫폼 별로 각각 11월 11일(PlayStation®5), 11월 18일(XBOX SERIES X)까지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도 각각 2020년 11월 12일(PlayStation®5), 11월 19일(XBOX SERIES X)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선주문 판매 일정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