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헨리, 오늘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오픈

  • 2020-10-26 09:34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지난 일요일, 헨리는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로고와 더불어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 소식을 알렸다. 그 동안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소통 활동을 펼치고 있는 헨리의 또 다른 소통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헨리의 데뷔 이후 첫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높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HENRY 위버스 오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위버스를 통해 열흘동안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참가자가 가장 좋아하는 헨리의 이미지, 영상 링크 등과 이벤트 해시태그(#HENRY_Opening), 그리고 헨리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19일 HENRY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된 10명에게는 헨리의 친필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이 증정된다.

‘헨리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 사이에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포스트’와 ‘모먼트’, ‘응원하기’ 및 ‘댓글’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해시태그를 활용해 실시간 인기글을 아티스트와 팬이 공유할 수 있는 ‘디스커버’, 10개 언어를 자동으로 번역해 주는 ‘다국어 번역 지원 서비스’ 등의 기능으로 전 세계 팬들과 헨리의 유대감을 더욱 단단하게 구축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헨리는 ‘저의 소중하고 사랑하는 팬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일상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드디어 생긴다’라며 ‘더 가깝게 소통하고, 다양한 이야기와 콘텐츠를 공유할 생각에 기대가 된다’라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