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IFC몰, 장난감으로 떠나는 유럽 여행, '유로 플레이' 체험전 진행

  • 2020-10-13 09:12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IFC몰이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7.5미터 대형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비롯하여 브리오, 오마이 등 다양 유럽 완구를 만나볼 수 있는 '유로 플레이' 체험전을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완구류 등 놀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기획되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독일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과 스웨덴 원목 장난감 브랜드 브리오(BRIO),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오마이(OMY) 등 유럽을 대표하는 토이 브랜드의 제품과 이를 주제로 한 전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일반 플레이모빌 피규어보다 100배 큰 7.5m크기의 플레이모빌 피규어가 공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플레이모빌 체험존, 브리오 기차놀이 체험존, 오마이 컬러링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현장에서 직접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완구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플레이모빌 이벤트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IFC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