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인 전용 ‘셀프 치휴 트립’ 패키지 출시

  • 2020-09-11 11:28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을을 맞아 혼자 여유롭고 편안하게 ‘혼캉스’를 즐길 수 있는 ‘셀프 치휴(治休) 트립’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타인의 방해 없이 온전히 치유와 휴식에 집중 할 수 있도록 1인 전용 상품으로 마련됐다. 해운대를 조망하며 즐기는 야외 스파, 객실에서 즐기는 미식은 물론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먼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셀프 치휴 트립’ 패키지는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씨메르’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드높은 하늘을 감상하며 편안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힐링 공간이다.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의 또 다른 상징적인 시설인 야외 오션스파 풀 역시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메뉴로 구성된 고메 박스가 제공돼 나만의 셀프 다이닝을 객실에서 언택트로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차이니즈 레스토랑 '남풍', 야외가든의 '더 비치 라운지' 중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최고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숙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록시땅의 필로우 미스트(100ml) ▲파라다이스 스파 시그니처 투스텝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2매) 등도 포함돼 쉼과 재미가 있는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셀프 치휴 트립 패키지’는 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1인 기준 20만 원부터다(세금·봉사료 별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여유롭게 즐기는 나 홀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호텔 자체 방역 강화는 물론 새로운 언택트 서비스도 지속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안심하고 ‘가을 혼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