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티켓링크, 11일 오후 2시부터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 온라인 관람권 판매

  • 2020-09-10 11:26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NHN티켓링크(대표 고영준)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11일 오후 2시부터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의 온라인 관람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귀환’은 6.25 전쟁 7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육군 창작 뮤지컬이다. 24일부터 26일까지 실제 공연을 라이브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현장감과 열기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10대의 중계 카메라와 고사양 송출 및 음향 장비를 동원할 계획이다.

현석준, 이지숙, 이재진, 백동현 등의 유명 뮤지컬 배우는 물론, 도경수(디오), 김민석(시우민), 이홍기, 윤지성 등 군 복무 중인 30여명의 장병도 함께 출연한다. 여기에, 김세정도 출연진으로 합류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귀환’의 온라인 관람권은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기본 온라인 관람권은 2만5천원, 프로그램북 포함 시 3만 5천원, 엠디 패키지는 5만 5천원이다.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경우 예매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해 편리하다.

티켓링크 측은 “코로나19 확산 가운데, 생중계 라이브 방식으로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할 뮤지컬 ‘귀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