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띵동, SG다인힐과 함께 배달음식 최대 30% 할인, 배달비 무료 ‘다인힐 배달위크’ 개최

  • 2020-09-10 11:55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띵동의 운영사 허니비즈(대표 윤문진)는 서울 강남 및 서초 지역에서 SG다인힐 외식 브랜드 주문시 음식값 최대 30% 할인에 배달비 무료인 띵동 ‘다인힐 배달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주문 고객에 한해 코로나19 필수 아이템인 덴탈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오는 27일까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2.5단계 격상으로 외식을 자제하고, 음식 배달이 폭증하는 수요를 반영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을 때, 매장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가정에서 안전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투뿔등심(삼성점, 강남역점, 가로수길점, 논현본점), 붓처스컷(삼성점, 강남점), 블루밍가든(강남점), 오스테리아 꼬또(압구정점), 썬더버드(청담점), 삼원가든(본점) 등 6개 브랜드 10개 지점이 참여한다. 한식과 양식, 간편식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띵동은 SG다인힐을 비롯해 배달이 까다로운 고급 요리 배달 서비스를 확대해 간다. 최근 스타 셰프들의 레스토랑 메뉴를 띵동 배달로 만나는 ‘셰프의 딜리버리 위크’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송효찬 허니비즈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우리는 배달 안되는 유명 맛집 및 레스토랑 요리를 연결하는 서비스로 시작했다"면서 "고급 요리의 품질을 최대한 유지하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에게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