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팬

산업 경제 테크 게임
사회 생활 자동차 미디어

CJ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열대야 안녕~’ 기획전 실시

  • 2020-09-07 10:56
  • ACROFAN=류재용
  • jaeyong.ryu@acrofan.com
CJ올리브영이 여름 막바지에 지친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힐링'을 콘셉트로 한 프로모션을 선뵌다.

CJ올리브영은 오는 9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열대야 안녕~’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지난 5월부터 온라인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인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 캠페인 일환이다.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는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주제로 매월 시즌, 테마별 트렌드와 관리법을 제안하고, 맞춤형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열대야 안녕~' 기획전은 더위와 열대야를 떠나보낸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휴식과 수면을 돕는 상품들을 선별해 큐레이션(추천)한다.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시원함을 선사하는 ‘쿨링’ 제품, 잠들기 전 기분 전환과 편안함을 주는 ‘힐링’ 제품, 숙면을 위한 ‘딥슬립’ 제품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수딩젤과 피부 마사지기, 아이 마스크, 발바닥 패치, 입욕제 등 약 100여 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 수딩 젤 로션', '몽블리 굿나잇 발바닥 패치'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바쓰' 등 대표 인기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긴 여름을 나느라 지친 고객에게 편안함과 힐링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열대야 안녕~’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를 통해 온라인몰의 헬스 전문성을 강화하고, 일상 속 건강 케어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오는 9월 1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 - 집에서 건강하게 보내는 하루’ 기획전을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집콕족’을 겨냥한 일과별 셀프 케어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